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CJ온스타일 협력사 입점 테스트 당황하셨나요?ㅋㅋㅋ

이미지에서 확인되듯이 21년 10월에 테스트한 내용입니다. CJ몰 입점 협력업체 테스트로 시간 제한이 있고 협력업체 테스트 재 응시시 같은 문제가 출제되는게 아니니 당황하지 마시고 큰 맥락에서 이러한 문제가 출제되는것을 확인하시고 제공되는 메뉴얼을 잘 숙지 하시고 테스트에 임하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저는 세번 떨어졌습니다. ㅎㅎ

 

 

CJ 협력사 테스트 제출 문제 정답까지 알려드리고 싶은데...저 또한 커트라인에 걸려 간신히 합격해서 오답이 많아서 올리지 못했습니다.

아무쪼록 합격하셔서 좋은 매출 도모하시길 기원합니다. 화이팅!!!!